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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교육과정에 이의를 제기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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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김병길 작성일2018-11-14 08:56 조회56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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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과정이 인기가 있으면 교육생이 몰리는 경우가 있으나 교육공간이 한정되어 있어 인원의 조정이 필요한경우 접수순서로 잘를 수 밖에 없고 수업을 받으러 오는경우 오는 순서대로 자기가 먼저온 사람순으로 자리가 자연정해지는 경우가 상식이고 능력에 따른 민주주의 방식인데 교실에 번호를 써 붙여 놓으면 자기의 전용공간을 허용하겠다는 발상인데 공간이 좁은 교실에서는 능률적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. 왜냐하면 거의 수업출석자가 거의 7~8할이고 그보다 적은경우가 많은데 교실에 번호까지 써붙여 수업에 출석하건 말건 좁은공간을 개인에게 전용공간을 주겠다는 발상의 잘못을 지적하며 방법이야 많겠지만 복지관에서 유료화한다는 것도 어렵겠지만 이 또한 한 방법이 되지 않을까요? 지금까지 노인들에게는 숙달된 접수순대로 인원은 조정하시고 수업은 먼저온 사람순으로 자리가 정해져야 된다는 기초적인 상식의 우를 범하여 혼란을 자초하지 마시길 제발 부탁드림 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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